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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저것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수리받는 법(제이씨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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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보드를 인터넷에서 구입했다.

그러나 조립하고 나서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는 거 같아 수리를 받고자 한다.

컴퓨터 부품 자체가 초기 불량이 별로

없는데, 그나마 메인보드가 초기 불량이

많은 편이다.

메인보드 포장 박스에 보면

제이씨현 시스템 3년 무상보증이라고

되어 있다.

나는 메인보드 점검 및 수리를 받고자

해서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하니

먼저 메인보드 Serial Number를

불러달라고 한다.

SN 번호를 확인하는 이유는 제이씨현

메인보드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는 작업이다.

SN 번호는 되게 독특한 곳에 자리하고 있는데,

메인보드 우측 상단에 파워 꽂는 곳

옆에 보면 SN가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다른 제조사나 다른 제품들은 모르겠는데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제품들은 거의 다

이 자리에 있다.

택배로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수리를

하는 방법이 제일 편한 방법이지만

나는 내가 직접 가서 눈으로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용산에 직접 가기로 했다.

수리 및 고객센터는 용산에 제이씨현

빌딩으로 가야 하는데,

용산역 또는 신용산역에서

걸음걸이로 15분가량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고객센터는 평일 9시 ~ 18시까지이고

토, 일, 공휴일은 휴무이다.

또한 고객센터 분이 말씀하시길

평일 오전이 가장 한가 한 시간이라고

전달해 주셨다.

평일 오후에는 반차나 택배 접수하는

물량이 있어, 당일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빨리 접수 및 수리를 받고 싶으면

평일 오전에 방문하라는 조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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